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Next,wemaketheway
enterprises and service providers.
About Nexway
빠르게 변화하는 비즈니스
환경에서 고객의
신속한 대응을 위한
최적의 환경을
제공해 드리는
IT전문 기업입니다.
With us
넥스웨이는 최고의 파트너들과 함께최고의 시너지를 발휘합니다.
PARTNERS
- Hewlett Packard Enterprise
- DELL EMC
- Net App
- ORACLE
- TmaxSoft
- REVERSING LABS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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CLIENTS
- SK telecom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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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차 의과학대학교
How We Do
지속적인 경영 혁신 및 최신 기술 도입으로IT 트렌드를 선도합니다.
Project
Process
Process
-
01분석
(Analysis)요구 사항 정의, 기초자료 수집,고객요구사항 분석닫기02설계
(Architecture)업무 흐름과 서비스 도입 규모,범위,비용에 따른 시스템 환경 및 관계 정의03구축
(Construct)시스템 구축 계획, 설치 전 필요 조건 준비04안정화
(Stabilizing)시스템 운영환경 최적화, 로그 및 이벤트 분석05유지보수
(Maintenance)서비스 운영 안정화 및 모니터링 제공
Support
System
닫기
System
-
장애관리서비스
(Fault Manage Service)- 체계적이고 안정적인 관리 및 지원
- 24x7 (긴급 상시 지원)
- On-site 현장 지원
-
사전예방서비스
(Proactive Manage service)- 고객 시스템 예방 점검
- 시스템 가용성 , 효율성 증대
-
기술지원서비스
(ENG Support Service)- 지속적인 기술 전달/ 교육
- 교육 지원 프로그램을 통한
엔지니어 경쟁력 강화
-
고객관리서비스
(Customer Manage Service)- 전담 엔지니어 배정을 통한
case관리 지원 - 지속적인 IT 솔루션 정보제공
- 전담 엔지니어 배정을 통한
Know
-how
닫기
-how
-
전담엔지니어관리
전담 ENG를 통한 일관되고 지속적인
(Account Management)
지원 서비스 체계 확보 -
기술지원
분야별 검증된 전문가들이 필요한 기술들을
(Technical Support)
빠르고 정확하게 전달 -
사전예방지원
정기적인 시스템 상태 사전 점검 및 컨설팅을
(Proactive Support)
통해 발생 가능한 장애를 최소화시킴으로
시스템의 가용성과 효율성 증대 -
현장방문지원
상황 별(Consulting, Performance Tuning Trouble shooting) 현장 지원
(On-Site Support) -
기술교육지원
전문 컨설턴트들 교육 서비스 제공
(Education Support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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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위치 : 경기 성남시 수정구 창업로54
(시흥동 294-2)
판교 제2테크노벨리 기업성장센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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